의 사설극장이 있고 수많은 아마추어 극단들이 연극 활동을 하고 있다. 독일의 극장들은 오페라하우스가 따로 있는 베를린, 함부르크, 뮌헨, 드레스덴 등의 도시들을 제외하고는 한 극장에서 언어극(연극)과 음악극(오페라, 뮤지컬), 그리고 발레(무용극, 발레, 무언극)의 3개 분야를 공연하는 통합극장
의 아들 Manfred에 의해 다시 지어졌다. 또한 1945년 전쟁때 완전히 파괴되어 1985년에 재건을 마쳤다
라이프치히 오페라 하우스 (Oper Leipzig).
아우구스투스 광장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음악 공연장 가운데 하나로서 300년 전통을 가지고 있다. 1693년부터 공연문화의 중심지로
공연양식을 말한다. 이들 중 오페라와 오페레타는 유럽에서 근대 이후 발전된 전통적이고 고전적인 음악극 형식이며, 뮤지컬의 종합예술로서의 일반적인 개념은 오페레타 방식을 도입한 대사극과 극적인 노래와 무용이한데 어우러져 표현되는 종합적인 연극형태로 이해되어지고 있다. 뮤지컬은 정극,
의, 행동주의, 휴머니즘, 유머, 위트 등의 미국적 기질을 반영하는 특징이 있으며, 바른 진행, 로맨틱한 선율, 재즈적인 리듬감, 가수의 매력에 초점을 맞추는 작품들도 있다.
장르적인 특징은 Drama와 Opera 또는 오페레타(Operetta,작은 오페라를 뜻함), 무용극과 현대적인 화려한 쇼가 한데 모여 있다는
의 모순과 대립이 차츰 표면화되어 격렬하게 싸우면서 차례차례 행위를 낳아 하나의 결말에 도달하는 과정, 이것이 극적 행위이다. 그리고 그 원형(原型)이 바로 공연대본, 즉 희곡이다. 그러한 것들이 곡 문장으로 씌어져야 할 필요는 없으나, 원시적이거나 즉흥적인 것에서 고도의연극으로 발달하여
의 1세기에 가까운 변천을 하고 있기에 낙천주의, 행동주의, 휴머니즘, 유머, 위트 등의 미국적 기질을 반영하는 특징이 있으며, 바른 진행, 로맨틱한 선율, 재즈적인 리듬감, 가수의 매력에 초점을 맞추는 작품들도 있다. 장르적인 특징은 Drama와 Opera 또는 오페레타(Operetta,작은 오페라를 뜻함), 무용극과
들어가는 말구분하는 형식은 다르지만 심리학자들은 기본적으로 인간이란 본능적인 욕구가 충족되면 정신적인 만족을 위해 노력한다고 말한다. 의식주가 해결되면 좀더 만족스러운 삶을 위해 문화를 발전시키기 시작한다. 이것은 한 개인에게만 해당되는 이야기가 아니라 한 사회, 국가 그리고 더 크
일체 배제하고, 표정적 동작과 극적 표현을 하는 새로운 움직음을 받아들인다. 2. 얼굴의 표정을 숨기는 가면과 불필요한 장식을 폐지한다. 3. 콜 드 발레(군무)의 동작에 극적 진실성을 갖게 한다. 즉, 가창에 의한 오페라적 부분이 배제되고, 발레는 마임과 동작이 주류를 이루는 무용극이 된 것이다.
부단히 개혁에 개혁을 거듭하여 격조를 높였으며, 근세에 와서는 여 자역 남자배우 메이란팡[梅蘭芳]이 한층 빛을 내었다. 해외에도 &베이징 오페라‘로알려져 그 독특한 예술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독일의 브레히트가 서사연극론(敍事演劇論)
을 창안하는 데 커다란 영향을 주었다.